iMBC 연예

(여자)아이들 우기·소연·슈화 "콘서트 솔로무대? 완벽했다"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 우기, 슈화가 자신들의 솔로 무대를 자화자찬했다.


3일 오후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의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최근 진행된 첫 단독 온라인 콘서트 'I-LAND : WHO AM I(아이-랜드:후 엠 아이)' 후기를 전했다. 당시 멤버들은 각자 솔로 무대를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와 관련 각자의 무대에 점수를 표현해달라는 요청에 소연은 "5점 만 점 중에 5점을 주고 싶다. 연습생 때 보여드리고 싶었던 게 많았다. 음악방송 무대는 한정적이다. 내가 잘할 수 있는 무대를 다 보여줄 수 있어서 정말 후련했다"고 밝혔다.

이에 질세라 우기는 "5점은 너무 적다. 그 무대를 보신다면, 다양한 내 매력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 다시 생각해도 5점은 모자라다. 대중들이 내 포지션을 모른다. 난 보컬이다. 처음으로 보컬의 면모를 보여줄 수 있었다"고 자랑했다.

슈화는 "나도 5점을 주고 싶다. 내 무대가 정말 아름다웠다. 모니터를 보고 나에게 사랑에 빠질뻔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신곡 '덤디덤디'는 트로피컬 기반에 뭄바톤 리듬이 더해진 여름 노래다.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여름과 젊음에서 연상되는 '뜨거움', '시원함', '열정', '설렘' 등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