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미녀와 야수' 하승진♡김화영, 결혼 9주년 리마인드 웨딩 화보 공개

농구선수 출신 크리에이터 하승진과 그의 아내 김화영 커플의 특별한 리마인드 화보를 27일 해피메리드컴퍼니가 공개했다.

키 221cm 대한민국에서 가장 키 큰 남자와 사랑에 빠진 공주님 이야기. 이른바 ‘미녀와 야수’ 커플의 결혼 9주년 리마인드 웨딩 화보다. 인어공주부터, 미녀와 야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콘셉트 중에서 선별된 몇 컷을 소개한다.


하승진 커플의 이번 리마인드 화보는 태안군청의 협조 하에 꽃지해수욕장, 청산수목원, 안면도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됐다. 웨딩드레스는 로자스포사, 슈트는 블랙슈트, 한복은 규중칠우의 작품이다. 메인 촬영은 원파인데이스튜디오의 프리미엄 라인인 애일리스튜디오의 신동훈 대표가 맡았다. 헤어&메이크업은 정부자 원장, 전체 스타일링은 퍼스트비주얼의 정민경 대표, 영상 촬영은 팀플랜에이와 마인모리, 해피메리드컴퍼니와 웨딩디렉터봉드에서 전체 기획을 진행했다.


하승진 씨 딸이 입은 드레스는 웨플베베, 스튜디오 촬영의 헤어&메이크업은 코코미카에서 맡았다. 하승진 & 김화영 가족의 리마인드 화보는 웨딩매거진 '투브라이드' 2020년 8월 호 지면 및 인스타그램, 포스트, 블로그, 티브이럭스(TVLux)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김미정 | 사진제공=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투브라이드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