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주간아이돌' 네이처, MC 남창희·황광희와 '극한 댄스' 배틀! 이목 집중

그룹 네이처(NATURE)가 ‘주간아이돌’ MC 창희, 광희와 승패를 가릴 수 없는 댄스 대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주간아이돌’은 27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OOPSIE(웁시)’로 컴백한 네이처의 예능감을 공개한다.

완전체로 주간아이돌에 출연하는 네이처는 당당하면서 도발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비트로 무장한 타이틀곡 ‘OOPSIE(웁시)’로 돌아왔다.

주간아이돌에서 네이처(NATURE)는 3MC(조세호, 남창희, 광희)의 무근본 댄스를 커버하는 ‘극한 커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MC 창희는 트러블메이커의 ‘Trouble Maker’를 본인만의 작위적인 춤으로 재탄생 시켜 폭소를 유발했다. MC 창희의 댄스 커버에 나선 네이처(NATURE) 멤버 유채는 온몸을 불사르는 코믹한 춤사위로 현장을 발칵 뒤집어놓았다. 그의 댄스를 본 MC 창희는 매우 흡족해하며 급기야 합동 공연까지 펼쳐 큰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일본인 멤버 하루는 댄스스포츠 국가대표 선수 출신임을 밝히며 뛰어난 실력을 공개했다. 그는 절도 있고 파워풀한 동작으로 현장에 있는 모든 이의 감탄을 유발했다. 또한 MC 광희는 하루의 파트너로 지목된 후 즉석에서 호흡을 맞췄음에도 예상치 못한 댄스 실력을 뽐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룹 네이처(NATURE)의 예능감 폭발한 댄스 배틀은 27일 오후 5시 주간아이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차혜미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