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세빌리아의 이발사’ ‘에브리데이 고기데이’ 스페인에서 돼지고기 21인분 가격은?!

이민정이 영업 첫날 동료들을 위해 삼겹살을 사비로 샀다.


726일 방송된 MBC예능프로그램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 이민정은 저녁 식사를 위해 삼겹살과 목살 등 고기를 넉넉하게 샀다.


다양한 육류가 가득한 정육점에 들어선 이민정
, 정채연, 수현은 치즈도 있다라며 들떴다. 이민정은 삼겹살 7인분을 주문하고, 이어 목살도 7인분을 주문했다.


수현과 정채연이
하몽 사주세요~ 사장님~”이라며 조르자 흔쾌히 하몽을 7인분 추가 주문했다. 막상 계산대 앞에 오자 이민정은 잠시 긴장하는 모습이었다.


삼겹살과 목살
, 하몽까지 총 21인분의 가격은 뜻밖에도 13,500. 이민정은 거짓말! 진짜 이렇게 싸다고?”라며 충격받은 모습이었다.


스페인에서는 돼지고기 단가가 매우 싼데
, 이 사실을 미리 알지 못했던 멤버들은 이 가격 실화냐”, “맨날 고기 먹자라며 기뻐했다. 밖에서 기다리던 김광규도 소식을 듣고 덩달아 좋아했다.


영업 첫날
, 고생한 멤버들은 이민정의 진두 지휘로 고기와 고추장 찌개 등 한식을 맛있게 먹었다. MBC예능프로그램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헤어 디자이너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에서 미용실을 운영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최고 이발사 이남열과 청담동 대표 헤어디자이너 수현을 비롯해 이민정
, 채연, 에릭, 김광규, 앤디가 출연해 K-Beauty를 소개했다. MBC예능프로그램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매주 금요일 오후 8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