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나 혼자 산다’ 동방신기 최강창민, 완벽 복근 공개! 기안84, “장이 가슴에 있나 봐”


최강창민이 복근을 공개했다.

1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279회에서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한라산 등반을 위해 제주도에 간 모습이 공개됐다.


이른 새벽, 최강창민이 알람 소리에 일어났는데 상의를 탈의한 채였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박나래가 “깜짝이야!”라고 놀라자, 전현무가 “왜 눈을 더 뜨나”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도 “눈은 절대 안 가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기안84는 최강창민의 식스팩을 보고 “장이 가슴에 있나 보다”라며 감탄했다. 그러자 이시언이 “아우 가슴 불러”라며 배부른 듯 말해 폭소를 안겼다. 최강창민은 “운동을 진짜 많이 한다”라고 밝혔다. 전현무는 “팬티 밴드가 안 접히는 거 리스펙트하다. 우린 접혀서 로고를 볼 수 없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시언과 기안84가 엮이길 거부했다.

최강창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샤이니 민호와 설산을 등산한 적 있는데 너무 좋았다. 이번에도 한라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느끼고 싶어 제주도에 오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후 최강창민은 엑소 시우민과 함께 한라산으로 떠나 다음 주 방송을 기대하게 했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복근 대박. 자기관리의 신이다”, “얼굴도 몸도 완벽 그 자체”, “최강창민이 먹은 거 다 내 살로 온 듯”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리얼한 싱글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