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섹션TV 연예통신' 케미 여신 유인나, 이동욱과의 재회 & 아이유인나!


28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러블리한 매력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배우 유인나와의 인터뷰 현장을 공개했다.


유인나는 ‘케미 여신’이라는 별명까지 갖고 있을 정도로 차승원, 윤계상, 박해진, 이동욱 등 여러 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다.


특히 이동욱과는 드라마 ‘도깨비’ 이후 2년 만에 새로운 드라마에서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 유인나는 “이동욱 씨의 캐스팅 소식에 너무너무 기쁘고, 촬영을 할수록 이동욱만이 할 수 있는 캐릭터라고 느꼈다”고 밝히며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또한 유인나는 절친으로 유명한 아이유와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아이유가 재미없는 영화를 보면 많이 다운되는 편이라서 확실하지 않으면 영화를 같이 안 봐요”라고 밝히기도 했다. 아이유에 대해서 “팬이기도 하고 절친이기도 한 그냥 그런 애예요”라고 말하며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아이유인나 인나언니 진심이 닿다 대박 났으면 좋겠어요!!!!’, ‘둘은 진짜 걍 가족인거 같음ㅋㅋㅋ 부럽다’, ‘이동욱과의 케미 기대됌 ㅠㅠㅠㅠ 본방봐야지’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