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붉은 달 푸른 해’ 두 번째 OST 이바다의 ‘Moonlight’ 공개··· “슬프고 차가운 달빛”

예측 불가한 전개와 매회 충격적인 엔딩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MBC 수목 미니시리즈 ‘붉은 달 푸른 해’가 싱어송라이터 ‘이바다’의 두 번째 OST ‘Moonlight’를 공개한다.


‘붉은 달 푸른 해’ OST Part 2 ‘Moonlight’는 드라마 속 미스터리한 사건들의 이면에 보이는 외면할 수 없는 아픔을 슬프고 차가운 달빛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이바다’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들려주는 도입부의 슬프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후렴구의 사운드는 보이지 않는 진실에 다가가는 인물들의 서사를 드라마틱하게 그려내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이바다’가 부른 ‘붉은 달 푸른 해’ 두 번째 OST ‘Moonlight’는 5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요즘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예요. 강추!”, “정말 안 볼 수 없는 매력적인 드라마”, “월화는 나쁜남자, 수목은 붉은달 푸른해로 결정”, “김선아 연기 최고! 몰입감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