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두부의 의인화’ 빅스 켄-박지빈-김진경 주연 웹드라마 공개 15일 만에 100만 돌파!

박지빈, 빅스 켄, 김진경의 활약으로 화제를 모았던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가 해요TV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두부의 의인화'는 KT와 iMBC가 공동 제작한 웹드라마로 인기 스타지만 연애에는 서투른 매력남 김주헌(빅스 켄 분), 귀엽지만 미스터리한 남자 두부(박지빈 분), 그리고 사랑스러운 여주인공 백민경(김진경 분)이 펼치는 8부작 초달달 로맨스 웹드라마다.

9월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선공개 되어 호평을 받았고 최근 해요TV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본편과 메이킹 영상 조회수가 15일 만에 100만을 돌파하는 등 올레 tv 모바일, 네이버TV, V라이브, 유튜브 합산 누적 시청수 250만을 돌파했다.

특히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빅스 켄과 어엿한 성인으로 돌아온 배우 박지빈의 연기력에 대한 네티즌들의 찬사가 쏟아지고 있으며 주연 배우 세 명의 찰떡 호흡과 재미있는 에피소드에 대한 호평과 함께 시즌 2 제작을 요청하는 댓글이 쇄도하고 있다.


또 매 장면마다 연기자들의 감정선을 살려주는 OST에 대한 문의도 계속되고 있다. '두부의 의인화' OST는 가비앤제이, 도리토리, 더로즈 등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했으며 멜론과 유튜브에서 직접 들을 수 있다.

‘두부의 의인화’ 제작진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을 추가로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는 올레 tv 모바일, 해요TV 유튜브, 네이버TV, V라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왜 이렇게 귀여운 거야. 너무 설레잖아”, “김진경 진짜 예쁘다”, “재환이 연기 잘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