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진짜사나이 300' 강지환-매튜다우마, 참호격투서 공격수로 대활약 "깃발보니 눈 뒤집혀"



강지환과 매튜다우마가 참호격투에서 대활약했다.


5일(금) 방송된 MBC ‘진짜사나이 300’에서는 멤버들이 참호격투를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함께 훈련받는 생도들과 함께 팀을 나누어 참호격투를 벌였다. B팀과 멤버들이 섞인 D팀은 군가를 부르며 거센 신경전을 펼쳤다. 이어 사기를 충전한 양팀은 서로의 깃발을 뺏기위해 전략을 짰다.

경기가 시작되자 매튜 다우마와 강지환은 맹공을 퍼부으며 B팀을 주눅들게했다. 하지만 주눅들었던 것도 잠시 B팀 또한 맹공으로 반격했다.

각축전을 벌이는 사이 빈틈이 생기자 B팀은 깃발을 노렸으나 양홍석에 의해 저지됐다. 그때 빈틈을 포착한 D팀이 B팀의 깃발을 획득하며 승리를 거머쥐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강지환 배우님 보니까 무슨 소싸움 같네요...ㅋㅋ귀여워 ㅋㅋ ", "동기야 같이먹자~할때 눈물이 왈칵~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짜사나이 300’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육군을 뽑는 ‘300워리어’ 선발 여정을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최고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