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섹션TV 연예통신' 일본 대표 먹방러 '마츠시게 유타카' 한국 주류 모두 섭렵!


10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로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일본 배우 마츠시게 유타카와의 인터뷰 현장을 공개했다.


마츠시케 유타카와의 OX 퀴즈에서 드라마 주인공 이노가시라 고로처럼 술을 전혀 못 마시는지 묻는 질문에 아니라고 대답하며


“엄청난 애주가다. 드라마에서는 술을 전혀 먹지 못 하는 설정이라 안타깝습니다. 맥주라던가 생맥주, 소주 모두 좋아하며 ‘이 시간이 영원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할 정도로 즐거웠습니다.”라고 대답하며 애주가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일본에서는 생막걸리를 팔지 않아서 이번에도 기대하면서 왔습니다.”라고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그리고 일본 대표 먹방러로써 한국의 대표 먹방 고수를 뽑아달라고 요청했다. 후보는 먹방 여제 이영자와 짐승 먹방남 돈 스파이크, 신흥 먹방돌 화사, 마지막으로 궁셔리 미식가이자 오늘의 리포터인 이상민이 있었다. 유타카는 옆에 있는 이상민에게 훌륭한 먹방 고수라고 전하다가 이영자가 음식을 먹으면서 말하는 게 현실적이고 카메라를 신경쓰지 않는 모습이 대단해보였다며 이영자를 먹방 고수로 뽑았다. 끝으로 유타카는 “한국에 방문해서 드라마에 대해서 이야기 할 수 있어서 꿈만 같다”고 전하며 “한국의 맛집 정보를 보내주세요”라고 말하며 한국 음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고독한 미식가 꿀잼 ㅋㅋㅋㅋ 담에 또 한국 와주세요!’, ‘한국에서 촬영하는 거 알고 있었는데 인터뷰까지 하고 가셨넹 ㅎㅎㅎ’, ‘고로가 술을 잘 먹는다니 ㅋㅋㅋㅋ’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