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화끈하게 매운 마파두부 왕국 '신지츠 이치로' [고독한 미식가 시즌7-5화]


엇! 뜨~!

"젊은 국왕의 마파두부 길이여 영원하라~"

11일(금) 방송된 '고독한 미식가 시즌7' 5화에서는 미카와시마를 찾은 고로(마츠시게 유타카)가 마파두부의 매력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고로는 의뢰인으로부터 뜻밖의 한국 김치를 선물받는다. 미카와시마는 제주 출신 한국인들이 모여살고 있는 곳으로, 극중 익숙한 한글 간판을 배경으로 만나게 되는 것도 흥미롭다.


이곳에서 추가로 한국 김치를 구매한 고로는 집에 가기도 전에 배가 고파지고, 허기를 채우기 위해 방황하던 중 마파두부 전문점 '신지츠 이치로'를 만나게 된다.

이 가게는 기본적으로 차이니스 레스토링인만큼 마파두부 뿐 아니라 다양한 중국요리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가게에서 꼭 마파두부를 먹어볼 것을 권하는 이유는 흔치 않게도 마파두부를 전문으로 내세운 주인장의 자긍심과, 가게 안을 빼곡히 채운 칠판 위에 단정한 글씨로 적혀있는 마파두부에 대한 세계관 때문이다.

이날 '신지츠 이치로'에서 고로가 정복한 메뉴는 무엇인지 살펴보자.

"향기롭고 산뜻한 단맛"
- 백차


"참을 수 없는 3인조"
- 자차이의 파 생강 무침
- 완탕 넣은 영양 수프
- 새우와 차조기잎 춘권
- 돼지고기 안심과 야채의 오목 춘권

"지금이 아니면 경험할 수 없어!"
- 초록 마파두부&라이스

"파괴적인 맛, 무서운 빨간 마파두부"
- 오미일체 마파두부 (3단계 매운맛)

"이 맛은 바로 힐링!"
- 정식 안닌 두부


마파두부 왕국 '신지츠 이치로'는 도쿄도 아라카와구 니시닛포리 1-4-12 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운맛을 즐기는 당신이라면 '오미일체 마파두부' 완전 지옥 단계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겠다.


시즌7을 맞이하며 마니아들의 식지 않는 사랑으로 인기를 증명하고 있는 '고독한 미식가7'는 일본 방송 직후 매주 금요일 iMBC해외드라마관(//global.imbc.com/)을 통해 VOD로 다시볼 수 있다.




iMBC연예 김진영 | 화면캡쳐=iMBC 해외드라마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