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블락비 유권X반려견, 이 조합 실화? 오늘(19일) '블락비 유권의 사생활 시즌2' 첫 방송

블락비 유권이 19일 밤 9시 해요TV '블락비 유권의 사생활 시즌2' 방송에 출연한다.


블락비 유권은 지난 2월 생방송 당시, 한번 더 해요TV 방송을 하고 싶다는 마음을 밝혀 팬들과의 소통에 강한 애착을 드러냈었다. 이에 계속된 팬들의 열광적인 바람으로 해요TV 제작진과 소속사는 스케줄 조정 끝에 2개월만에 다시 시즌2 방송을 확정 지었다.



이번 시즌2 첫 방송에서는 유권이 특별히 아끼는 반려견 두 마리와 함께 출연한다. 생방송에서는 반려견과의 애틋한 애정을 테스트하는 등 사랑스러운 유권의 모습이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유권의 행복한 9시’라는 부제 타이틀을 달고 라디오DJ로 변신, 팬들과 채팅창에서 직접 소통하는 등,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코너들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블락비 유권의 사생활 시즌2' 방송은 앞으로 2주간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며, iMBC 해요TV와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중국 팬들은 화지아오(花椒)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다.





iMBC연예 김미정 | 사진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