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개그콘서트' ‘꼬맨스’ 이수지, 초절정 애교 퍼레이드 “핫또그 듀세요~”

‘표정부자’ 이수지의 핫도그 갈구 표정 3종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믿고 보는 개그맨’ 이수지의 일당백 매력이 돋보이는 코너 ‘꼬맨스’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꼬맨스’는 유치원에서 초등학생이 된 연상녀 이수지와 여전히 ‘유딩’인 연하남 심문규의 아찔한 연애 스토리. 이수지는 ‘줌마미’부터 ‘초딩파탈’까지 능수능란하게 오가는 매력으로 매주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고 있다. 이 가운데 이수지가 핫도그를 손에 넣기 위해 초특급 애교를 선보였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에는 핫도그를 마주한 이수지의 다이나믹한 표정이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애교를 부리면 핫도그를 주겠다는 ‘심문규의 아빠’ 박진호의 제안으로 벌어진 상황.

핫도그 발견과 함께 두 손을 꼭 잡고 온몸을 비틀며 환희에 찬 이수지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이어진 사진에서 이수지는 ‘핫도그 득템’을 위해 본격적으로 애교에 시동을 걸고 있다. 직전의 러블리한 모습은 온 데 간 데 찾아볼 수 없이 눈을 희번득하게 뜬 이수지의 표정이 폭소를 터트린다. 그런 가운데 절정의 애교를 선보이고 있는 이수지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마치 한 마리의 아기 원숭이처럼 두 손을 흔들며 잔망스럽게 웃고 있는 것. 곧 핫도그를 얻을 수 있다는 기대감에 부푼 이수지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만든다.

지난 24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이수지는 핫도그를 향한 의욕을 불태우며 시시각각 변하는 다양한 애교로 방청객들을 들었다 놨다. 하지만 박진호의 실수로 핫도그가 바닥에 수직 낙하하는 불상사가 발생, 180도 돌변한 이수지의 모습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이수지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호기심이 자극된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는 28일(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제공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