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래퍼 로스(Los) 신곡, 박재범 피쳐링-뮤비까지 으리으리한 '의리'

래퍼 로스(Los)의 신곡에 박재범이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Mnet <쇼미더머니6>를 통해 시청자들과 힙합팬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래퍼 로스가 박재범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신곡을 오는 29일 오후 6시 발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월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첫 싱글 ‘All the way gone’을 선보였던 로스는 오는 29일 약 5개월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쇼미더머니6>에서 묵직한 랩을 선보이며 짧은 등장에도 단번에 시청자들을 매료시켰을 뿐만 아니라 래퍼로서 특유의 멋과 랩 실력으로 박재범, 도끼, 다이나믹 듀오 등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던 바 있어,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 역시 커지고 있다.



특히, 이번 로스의 신곡은 <쇼미더머니6>를 인연으로 박재범이 참여, 피처링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하는 의리를 보여준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큰 반응을 얻고 있으며, 힙합씬의 반응 역시 벌써부터 뜨겁다.


한편, 박재범의 참여로 화제가 되고 있는 래퍼 로스의 신곡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에 앞서 오는 25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iMBC연예 이미화 | 사진제공=키위 미디어 그룹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