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발칙한 동거 - 빈 방 있음 리뷰] 김구라-오현경 ‘대본 필요없는 만담 콤비’



김구라-오현경이 전에 없던 만담 콤비로 주목받았다. 7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발칙한 동거 - 빈 방 있음>에서 김구라와 오현경은 비슷한 처지로 서로를 이해하면서 편안한 대화를 나눴다.


스케줄이 있는 지상렬을 제외한 김구라와 오현경은 꽃게 맛집을 찾아갔다. 딸을 챙기는 습관으로 김치를 자르는 오현경에게 김구라는 서로 자식 챙기느라 바쁜데 오늘은 각자 자기 몸만 챙기자라고 얘기했다. 알무침, 게무침, 꽃게탕 등이 나오자 신나게 먹으면서도 김구라는 부정교합, 오현경은 악관절의 고통을 호소해 웃음을 전했다.



김구라가 딸의 반응을 묻자 오현경은 안 좋아하지라며 “B1A4 진영 같은 사람과 하면 안 되냐라고 하더라라고 답했다. “세상이 내 뜻대로 안 돼!”라는 김구라에게 오현경은 오늘 확실히 깨달았네요.”라고 응수했다.


이날 방송에는 김구라-오현경-지상렬, 산다라-조세호-피오, 홍진영-김진환-바비-진정선 등이 출연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발칙한 동거 - 빈 방 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