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RE:쇼음중] 비투비, 잭 스패로우부터 괴도키드까지 '비글돌의 취향저격'

‘만찢만으로는 심심하니까!’
다시 보면 더 즐거운 [RE:쇼음중] 새로움으로 승부하는 비투비, 이번에도 파격적!


어서와, 선장부터 괴도까지 모두 있어! 지난 25일(토)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그룹 비투비가 눈길을 사로잡는 '코스프레 무대의상'으로 팬들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이날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속 세자부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속 괴도키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속 잭 스패로우에 이르기까지 유쾌한 인기 캐릭터들로 분해 보는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어서와, 이런 조합은 처음이지?


자, 나의 배에 오르렴! (입덕예감)

아직 세자앓이가 끝나지 않았죠?

요즘 아이들도 알까, '마스크맨' (미남으로 재해석)

가장 뜨거운 화제! SNS와 포털사이트의 실검을 장악했던 '괴도'의 등장!


여심을 훔치러 온 괴도키드의 열창(feat.육성재)


비투비의 유쾌한 무대행보는 <쇼! 음악중심> 뿐만 아니었다. 그들은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찰리 채플린, 영화 <킬빌>, <007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 주인공 등이 튀어나온 듯한 의상을 소화하면서 다음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정상급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가 매주 펼쳐지는 <쇼! 음악중심>은 토요일 3시 50분에 MBC를 통해 방송된다.

☞ 당신이 놓친 역대급 무대의 향연, [RE:쇼음중] 더 많은 기사 보러가기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