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단독 고화질] <해요TV-매드타운의 사생활> 매드타운과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①


"매드타운과 함께한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날이 좋았다"

지난 4일(수) iMBC <해요TV-매드타운의사생활> 1화가 방송됐다. 2017년 첫 사생활 시리즈에 출연하게 된 매드타운(무스, 버피, 이건, 조타, 허준, 호, 대원)은 남다른 새해 다짐으로 멋지게 첫회의 문을 열었다. 평소 드라마를 즐겨본다는 매드타운은 팀 이름까지 인기 드라마인 '도깨비'와 '저승사자'로 나누며 취미생활을 팬들과 함께 공유했다는 후문. 그리고 시작된 팀 대결 오락실 게임에서 그들은 평소에 없던 언성을 높였다는데. 과연 그들에게 무슨일이? 멤버들의 특별한 모습을 비하인드로 만나보자.




2017년 사생활 시리즈 첫 주자답게 올해 계획부터!


이어진 게임을 위해 팀을 나누는 멤버들
팀명은 도깨비 VS 저승사자


첫번째 게임을 위해 오락기 앞에 모인 매드타운


1. 오락할 때 집중하는 타입


2. 오락할 때 난리가 나는 타입


3. 오락할 때 알려주는 타입


그리고 매드타운 모두가 오락을 좋아하는 타입


역시 승리는 꿀맛! 도깨비팀 대원의 승리포즈

한편, 이날 방송된 〈해요TV-매드타운의 사생활〉 1화는 iMBC '해요TV', 중국 'YY라이브' 앱을 통해 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방송을 만들며 화제를 모았다.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한중팬들과 함께한 〈해요TV-매드타운의 사생활>은 총 4회로 11일 수요일 밤 10시에 2회가 방송된다. 해요TV의 방송에 실시간 참여와 시청을 원하시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 [단독 고화질] <해요TV-매드타운의 사생활> 매드타운과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② 보러가기


iMBC연예 스타뉴스팀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