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스케이트장을 오픈한다.
상암 MBC 신사옥 문화광장 앞에 설치되는 스케이트장이 2016년 12월 23일(금)부터 2017년 2월 5일(일)까지 약 2개월간 운영을 앞둔 가운데, 사전 예약신청을 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도 함께 오픈되어 눈길을 끈다.
MBC가 2014년부터 3년째 여는 겨울 이벤트인 'MBC 스케이트장'은 약 400명 가량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의 야외 스케이트장으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연령층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며 상암의 명소로 자리잡았다.
스케이트장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이라면 공식 홈페이지(//www.mbcskate.com/)를 방문해 온라인 예매를 통해 티켓을 구매하면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 현장 구매도 가능하지만, 상황에 따라 조기 매진이 될 수 있으므로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밖에 홈페이지에서는 회차별 이용시간과 이용요금, 강습과정에 관한 자세한 안내와 시설 소개 등의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으며, 이용과 관련한 궁금한 점은 고객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올해는 특별히 23일 개장 이벤트로 소치올림픽 쇼트트렉 금메달리스트인 심석희 선수가 외국인 유학생과 지적 장애 학생들을 위한 일일 스케이트 강사로 나설 예정이어서 이날의 예약열기는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MBC 스케이트장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9시 반까지며, 이용요금은 주중 시간당 3천원, 주말과 공휴일은 5천원으로 만 6세 이상의 어린이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MBC 스케이트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C 스케이트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iMBC연예 취재팀 | 화면캡쳐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