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W(더블유)〉 이종석♡한효주, 꽃길 로맨스 시작? '커플 케미의 완성'


‘커플티부터 달달한 데이트까지?’

8일(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W(더블유)〉 측이 ‘철연주’ 강철(이종석)-오연주(한효주) 커플의 핑크빛 데이트 사진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과 한효주는 지금껏 보였던 강철-연주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달달함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강철-연주가 커플룩으로 맞춰 입은 모습, 머리에 머리띠를 얹은 강철과 그를 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연주의 얼굴에는 세상 누구보다 행복한 미소가 묻어난다.


이어 분홍색 티셔츠와 청바지를 맞춰 입은 강철-연주가 나란히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얼굴을 맞대는가 하면, 커플 자전거를 타고 공원을 달리며 커플케미를 자아내는 상황이다.


이처럼 이종석-한효주는 그 동안 ‘W’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온화하고 따스한 데이트로 ‘우결’ 못지 않은 달콤한 ‘설탕 커플’의 모습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예고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W(더블유)〉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면서 이로 인해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며 색다른 긴장감을 선사할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로, 10일(수) 밤 10시 7회가 방송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초록뱀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