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속 해외게스트들의 활약상 모음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주 잭블랙의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은 MBC <무한도전>은 한국을 방문한 해외 스타들마다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샤라포바, 패리스 힐튼, 앙리, 효도르 등 활약 분야와 매력도 각양각색이었던 특급 게스트들 중 팬들 사이에서 역대급으로 꼽히는 3인방의 활약상을 모아봤다.
#1 효도르
이 특집에서는 효도르와 6대1 이종격투기 한판 승부를 벌이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무모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당시 효도르는 선수답게 엄청난 체력과 기술로 멤버들을 제압했으나 동시에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2 앙리
남다른 예능감으로 <무한도전>을 휩쓸고 갔던 앙리는 자신의 주무대인 축구장에서 소탈한 모습으로 멤버들과 빠르게 동화됐다. 말도 안 되는 체력 훈련부터 웃음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았던 물공 찾기까지 앙리가 출연한 특집은 해외스타 특집의 전설로 남았다.
#3 잭 블랙
<무한도전> 속 유명 게임들을 단계별로 익히며 국적과 언어를 모두 초월한 매력을 보여준 잭 블랙은 특히나 모든 게임에 열성적이고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으로 한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과연 멤버들이 '잭 형'의 집에 초대받을 수 있을지 후속 특집마저 기대하게 한다.
한편, '못친소 페스티벌'을 예고한 MBC <무한도전>은 6일(토)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iMBC연예 김은별 | 영상 박성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