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RE:쇼음중] 업텐션 쿤, '김우빈' 닮았나요?


<쇼! 음악중심>에 '김우빈'이 나타났다?!


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2016년의 활동이 기대되는 핫초이스 3팀으로 트와이스, 업텐션, 레드벨벳이 선정되어 이들과 인터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MC 김새론과 김민재는 이들 3팀을 "치명적인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 속에 허락 없이 들어가 밤 잠 설치게 한 불면증 유발혐의를 받고 있다"는 죄목을 붙여 공개수배 컨셉으로 각 팀을 소환해 개인기와 매력 입증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 자리에서 업텐션의 쿤은 "김우빈 선배님의 안면모사를 보여드리겠다"며 얼굴을 숙여 순식간에 김우빈으로 돌변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어른 남자가 내 편 들어준 게 이번이 처음입니다."라고 영화 <친구2>에서 김우빈이 맡았던 '성훈'의 대사를 거칠게 모사해 싱크로율을 높이기도 했다.




이밖에 업텐션의 고음 담당 '선율'은 치명적인 고음의 그 노래 'Steelheart (스틸하트)'의 'she's gone (쉬즈곤)'을 즉석에서 부르는가 하면, 샤오는 애교 리액션으로 탄탄한 복근까지 선보이며 여심 강탈의 죄명을 입증하기도 했다.


업텐션 뿐 아니라 트와이스, 레드벨벳의 매력발산 인터뷰를 확인하려면 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487회의 다시보기를 권장한다.








iMBC연예 취재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