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무대로 한 글로벌 한 로케이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톰 크루즈와 카메론 디아즈의 <나잇 & 데이>가 오는 6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영화 속에 실제로 등장하는 오토바이 두카티(하이퍼 모타드 기종 796)를 극장에 설치해 관람객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6월29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 전시 예정).
특히, 할리우드 스타들의 애마로 알려진 두카티는 영화 속에도 단골로 등장, 스타만큼이나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일명 명품 오토바이다. 톰 크루즈와 카메론 디아즈라는 세기의 커플이 영화 <나잇 & 데이>에서 스페인을 배경으로 펼치는 오토바이 추격 씬에 실제로 등장한 오토바이를 그대로 전시함으로써 극장을 찾은 관객들은 영화 속 명품 추격 씬의 주역을 직접 눈 앞에서 보고 사진을 찍으며,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것 이외에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영화 <나잇 & 데이>는 평범한 여자 ‘준(카메론 디아즈)’이 평소 꿈꿔온 이상형의 남자 ‘밀러(톰 크루즈)’를 만나게 되지만, 하필이면 그가 비밀요원인 탓에 본의 아니게 그의 엄청난 비밀 프로젝트에 휘말리게 되면서 전세계를 무대로 목숨을 건 추격전을 펼치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열정적인 투우의 본고장, 스페인 세비야에서의 도심 질주 씬과 투우 경기장 내에서 펼쳐지는 아슬아슬한 추격전에 등장하는 두카티 오토바이 씬은 앞서 공개된 예고편 중에서도 가장 기대되는 장면으로 꼽힌 바 있다.
<아이덴티티>, <3:10 투 유마>와 같은 작품을 통해 완벽한 스토리 구성과 연출력으로 호평 받은 제임스 맨골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나잇 & 데이>는 전 세계를 무대로 숨막히는 긴장감과 넘치는 서스펜스, 그리고 거대한 스케일의 액션까지 모두 갖춘 올 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로 오는 6월 24일 전세계 동시 개봉을 앞두고 있다.
iMBC연예 강은경 인턴기자 | 사진제공 이가 영화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