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혈귀 이준기가 천사의 날개를 달았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밤을 걷는 선비>에서 서늘한 미모를 가진 조선시대 뱀파이어 '김성열'로 활약중인 배우 이준기가 대한민국의 모든 독학사들과 검정고시생들을 향해 꽃미소가 담긴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준기는 <밤을 걷는 선비> 촬영 현장에서 갓을 쓰고 사극 복장을 한 채 "검정고시와 독학학위제로 공부하시는 여러분, 힘드시겠지만, 꿈을 위해 포기하지 않으시는 여러분을 저 이준기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라는 응원 멘트를 특유의 아름다운 미소와 함께 전했다.
☞ ‘2015 희망날개 캠페인’ 참여 및 영상 보기
천사의 날개를 양 어깨에 달고 "힘내시고 건승하십시오! 화이팅!"이라는 구호와 함께 활짝 웃는 따뜻한 이준기의 모습은 <밤을 걷는 선비> 속 서늘한 흡혈귀 김성열을 감쪽같이 잊게 만든다.
이준기가 응원하는 '독학학위제'와 '검정고시'는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 정규 교육과정을 이수하지 못한 사람뿐 아니라, 정규 교육과정의 기간을 단축시키려는 사람이나, 새로운 분야에 도전을 꿈꾸는 고학력자들에게도 빠르고 쉬운 학력 취득의 방법으로 선호되고 있는 추세이다.
'iMBC 캠퍼스'는 독학 학위제와 검정고시에 관한 풍부한 교육정보와 교육 프로그램, 교육비 지원으로 학력 취득의 꿈을 가진 이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합격 그 이후를 위한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 'iMBC 캠퍼스' 바로가기
iMBC연예 취재팀 | 화면캡쳐 iMBC 캠퍼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