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무한도전> 많이 궁금하셨죠? ‘토·토·가’ 무대, 개봉박두!




“많이 궁금하셨죠?”

90년대를 주름잡던 스타들의 귀환, Back To The 90's <무한도전>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이하 토·토·가)의 화려한 무대가 드디어 공개된다.

앞서 지난 주 방송을 통해 김건모, 김현정, 소찬휘, 엄정화, 이정현, 조성모, 지누션, 쿨, 터보, S.E.S 총 10팀의 라인업이 공개된 상황.

이번 주 방송에서는 섭외를 마무리한 멤버들의 본격적인 공연 진행과정과 가수들의 생생한 공연 준비과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토·토·가’는 <무한도전> 멤버인 박명수·정준하가 직접 기획한 아이템인 만큼 특별한 시간도 마련된다. 가수들 못지않게 휘황찬란한 1세대 아이돌 그룹으로 파격 변신한 멤버들은 공연이 시작되기 전 줄 서있는 관객들 앞에 깜짝 등장, 드레스코드인 90년대 패션을 엄수해온 관객들에게 베스트드레서 선발 이벤트를 진행해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객들 또한 힙합 스타일부터 교복 위 우비, 토시, 청청패션까지 적극적인 참여를 더해 가수들 역시 한층 더 90년대 추억에 취해 향수 짙은 무대를 꾸밀 수 있었다고.

과연 어떤 재미와 감동을 담은 무대가 이뤄질지 <무한도전> ‘토·토·가’ 공연 그 첫 번째 이야기는 27일(토)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MBC 홍보국 김소정 l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