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브이(유세윤, 뮤지)는 오는 4월 19일과 20일 명화라이브홀에서 ‘2025 유브이 쇼 in 유브이 텔’을 개최하는 가운데 양일간의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19일 공연에는 레전드 개그맨들이 포진된 채널S, K-STAR, NXT ‘독박투어’ 멤버들을 비롯해 원조 감성 발라더 테이, 인기 크리에이터 랄랄이 함께 해 보다 다채로운 셋리스트를 선보인다.
이어 20일 공연에는 음원 강자이자 공연 최강자 에픽하이와 월드 클래스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독보적인 가창력과 예능감의 소유자 케이윌이 출격해 재미를 배가한다. 특히 양일 모두 록의 전설 권인하를 비롯해 지난 공연에 이어 출연하는 신 스틸러 배우 송진우가 지원사격해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2025 유브이 쇼 in 유브이 텔’은 지난해 6월 개최된 ‘2024 유브이 쇼 with 유브이 방’ 이후 약 10개월 만에 열리는 단독 공연으로, 만 19세 이상 관람가로 더욱 ‘핫’하게 펼쳐진다.
음악성과 입담을 두루 갖춘 유브이의 독창적인 무대와 신선한 기획, 창의적인 연출로 유브이만의 ‘믿고 보는’ 공연을 완성할 전망이다. 여기에 내로라하는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까지 더해져 지금껏 본 적 없는 유일무이한 공연을 완성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한편 오는19일~20일 명화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2025 유브이 쇼 in 유브이 텔’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비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