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추어' 측은 8일 한국 팬들을 위한 라미 말렉의 반가운 인사와 암호 해독 테스트를 담은 '암호 해독 테스트' 영상을 공개했다.
'아마추어'는 현장 경험이 전무한 CIA 암호 해독가 찰리 헬러가 살해된 아내의 복수를 위해 자신만의 탁월한 두뇌와 기술로 거대한 테러 집단에 맞서는 지능적 스파이 스릴러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라미 말렉은 "안녕하세요. 한국 팬 여러분"이라며 한국 관객들을 향한 반가운 인사를 전한다. 이어 "새로운 지능형 스파이 스릴러 '아마추어'에 출연한 라미 말렉이다. 아내의 죽음에 복수하기 위해 임무를 수행하는 CIA 암호 해독가를 연기했다"라고 자신이 맡은 역할을 소개한 그는 한국 팬들의 암호 해독 실력을 가늠하는 테스트를 제시해 흥미를 높였다.
퀴즈는 뒤죽박죽으로 섞인 철자를 조합해 영화와 관련된 하나의 단어를 만드는 것으로 '비밀을 이용해 상대를 압박하는 것', '아내를 잃고 되갚기 위해 하는 행동', '적에 대해 수집한 정보' 등 라미 말렉의 친절한 힌트까지 더해져 정답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라미 말렉은 "암호 해독 실력을 테스트해 주셔서 감사하다. 이 테스트가 즐거웠다면 새로운 스파이 스릴러 영화 '아마추어'도 좋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마추어'는 4월 9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