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스(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지난 3일 팀 공식 SNS에 미니 3집 '트라이 위드 어스(TRY WITH US)'의 트라이(Try) 버전 오피셜 포토 단체, 유닛 사진을 공개했다.
단체 사진은 스무 살의 자유분방함이 물씬 풍긴다.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옹기종기 모여 다 같이 음악을 듣는 모습에서 함께 있을 때 더 즐거운 팀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정형화되지 않은 구도와 자연스러운 포즈로 이들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를 살렸다.

16장의 유닛 사진은 투어스의 일상을 더욱 가까이서 포착했다. 숏폼 삼매경에 빠진 막내 경민 주위로 모인 한진과 지훈, 차 안에서 과자를 나눠먹는 신유, 도훈, 영재의 모습은 실제 멤버들의 자유 시간을 엿보는 듯하다. 이 외에도 오락실, 길거리, 가정집, 동네 공터 등 친숙한 공간 속 투어스의 밝고 꾸밈없는 매력이 담겼다.
'트라이 위드 어스'는 투어스가 '스무 살'을 살아가는 방식을 그린 앨범이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0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투어스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가장 뜨겁고 찬란한 순간을 표현한 이들의 음악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투어스의 미니 3집 '트라이 위드 어스'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