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환한 미소와 함께 무대에 오른 려운은 미리 준비한 일본어 인사를 건네며 팬미팅의 문을 열었다. 이어진 출연작 토크에서는 드라마 ‘나미브’의 명장면을 함께 감상하며 다채로운 이야기를 이어갔고, 향후 공개될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에서 보여질 새로운 역할을 소개하며 차기작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려운과 팬들이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흥미롭고 알찬 코너들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려운은 평소 찍은 일상 사진들을 여러 장 공개해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을 뿐만 아니라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객석까지 이동해 직접 답해주며 기억에 남을 따뜻한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팬들의 성원에 화답하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한 노래들을 무대에서 열창해 감동을 전했다. 서로 다른 분위기의 두 곡 ‘서울의 달’과 ‘I LOVE YOU’를 가창하며 완벽한 무대를 꾸민 려운은 팬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며 팬미팅 자리를 마무리했다.
이렇듯 일본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한 려운은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작품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는 대세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나미브’에서는 스타의 꿈을 꾸는 장기 연습생 유진우 역을 열연, 청춘의 자화상을 밀도 있게 담아내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한 바 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럭키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