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iMBC연예 취재에 따르면 키스오브라이프(나띠, 벨, 하늘, 쥴리)는 오는 6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에 있다. 지난해 10월 15일 발매한 '루즈 유어셀프(Lose Yourself)' 이후 8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로, 지난해 '스티키' '겟 라우드(Get Loud)' '이글루(Igloo)'로 흥행 상승세를 보여줬던 만큼 이번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스티키' 활동으로 서머퀸 타이틀을 꿰찬 바, 이번 여름 활동으로 '서머퀸 굳히기'에 나설 전망이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2023년 '쉿(Shhh)'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발을 들였다. 이제 막 데뷔한 그룹으로선 이례적으로 '슈가코트(Sugarcoat)', '카운트다운(Countdown)', '키티 캣(Kitty Cat)', '플레이 러브 게임즈(Play Love Games)' 등의 솔로곡을 발매하며 주목받기도 했는데, 모든 수록곡이 리스너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에 속도를 붙인 바 있다.
단숨에 '중소의 기적'으로 떠오른 키스오브라이프는 이후에도 탁월한 라이브 실력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빠르게 팬층을 쌓아갔고, 지난해 7월 '더쇼'에서 '스티키'로 데뷔 371일 만에 음악 방송 첫 1위를 수상하며 핫 루키임을 스스로 증명해냈다.
한편 최근 유럽 투어를 마친 키스오브라이프는 아시아 투어를 준비 중이다. 나띠의 고국인 태국 방콕을 비롯해 필리핀 마닐라, 싱가포르, 마카오, 일본 요코하마와 오사카 등 9개 도시를 순회할 예정이며, 8월에는 헝가리에서 열리는 글로벌 페스티벌 'Sziget Festival'까지 숨 가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