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굿데이’ 치열한 경쟁 불붙은 지드래곤 애장품은? “전액 기부”

기사입력2025-03-29 11:0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굿데이’ 출연자들의 애장품 경매 행사가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30일(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MBC ‘굿데이(Good Day)(연출 김태호, 제작 TEO)’ 6회에서는 모두가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굿데이 총회가 시작된다. 지드래곤을 중심으로 조세호, 정형돈, 데프콘, 코드 쿤스트는 물론 황정민, 이수혁, 임시완, 황광희, 정해인, 기안84, 홍진경, 김고은, 안성재 셰프, 세븐틴 유닛 부석순, 에스파, CL 등이 참석해 다채로운 케미를 뽐낸다.

그중에서도 출연자들의 애장품 경매 시간이 총회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하이라이트가 될 전망. 각자 사연이 있는 물건들로 경매를 진행, 적립 금액은 전액 기부하게 된다. 특히 2024년을 빛낸 ‘핫’한 스타들이 모인 자리인 만큼 이들의 애장품을 둘러싸고 “탐나는 게 많다”, “뭐일지 너무 궁금하다”라며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는 전언이다.

기안84는 명품 쇼핑백에 담긴 애장품을 공개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영화 ‘나홀로 집에’에 얽힌 특별한 사연을 소개하지만 이도 잠시, 예상치 못한 반전이 공개되며 현장을 들썩이게 만든다. 급기야 입찰 참가를 거부하는 출연자까지 등장한다고 해 과연 어떤 애장품일지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이수혁은 일일 경매사 데프콘까지 놀라게 만든 애장품으로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데프콘은 “한정판이다”, “해외 컬렉터들도 탐을 낸다” 등의 멘트와 함께 기부에 열기를 더하는 영업 스킬로 제대로 판을 키울 전망. 이런 가운데 치열한 경쟁이 불붙은 지드래곤의 애장품이 무엇일지도 궁금증을 치솟게 만들고 있다.

한편, 이번 애장품 경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은 전액 산불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쓰여진다. ‘굿데이(Good Day)’는 애장품 경매 금액에 더해 음원 수익 1억 원 사전 기부까지 총 1억 1688만 6000원을 기부했다.

MBC ‘굿데이(Good Day)’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로, 오는 30일(일) 밤 9시 10분 6회가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