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 네 번째 미니앨범 '포 리얼?(For Real?)'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6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진행됐다.
'포 리얼?'은 TNX가 지난해 3월 발매한 '푸에고(FUEGO)'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전 트랙 모두 멤버들이 작사 및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사랑'이라는 주제를 유기적으로 풀어냈으며, 섬세하면서도 키치한 무드의 가사와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계획이다.
이번 신보는 TNX가 5인조로 선보이는 첫 앨범이기도 하다. TNX는 앞서 지난해 10월 우경준이 팀에서 탈퇴하며 5인조로 팀을 재정비한 바다. 당시 피네이션 측은 "최근 우경준이 자진해서 군입대를 신청했다. 당사에 군복무 이후 그룹 활동에 참여할 의사가 없음을 전달했다. 우경준의 의견을 존중하여 24년 10월 23일부로 우경준과 계약 종료 및 그룹 탈퇴를 합의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최태훈은 "멤버 한 명이 빠졌다 보니 우리의 구성에선 큰 변화가 있을 수밖에 없었다. 아무래도 여섯 명이서 무대를 섰다 보니 다섯 명으로 새로 준비를 해야 했다"면서 "다만 멤버들의 의지가 강했고, 각자의 길을 응원하며 좋게 마무리했기 때문에 심적으로 큰 동요는 없었다. 오히려 다섯 명이서 컴백을 하게 돼 자신감이 많이 차있는 상태"라고 말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피네이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