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발칙한 동거’ ‘핑크빛 어게인’ 김승수-최정원, 더 발칙해진 돌직구로 컴백

기사입력2018-03-03 08:2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지난 2일 방송된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달달한 재회를 한 김승수와 최정원, 함께 성장하는 한혜연, 피오, 진영 그리고 진정한 하모니를 뽐낸 이경규와 성규의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김승수와 최정원이 더 발칙하게 돌아왔다. 최정원은 헤어 메이크업 숍으로 찾아온 김승수에게 “나 숍에 남자랑 이렇게 온 게 처음이야!”라며 반가움을 표했다. 김승수 또한 ‘미칠이’ 헤어스타일을 한 최정원을 보고 눈을 떼지 못하며 “되게 예쁘다 진짜!”라며 연신 칭찬을 해 보는 이들까지 ‘심쿵’하게 만들었다.

동거 재계약을 기념하는 식사 자리를 가진 최정원과 김승수는 연이어 나오는 맛있는 요리에 만족하며 식사를 즐겼는데 이때 김승수는 최정원이 매운 음식을 못 먹는다는 것을 단번에 기억하는 등 다정한 매력을 뽐냈다. 이에 최정원은 김승수의 먹는 모습을 보고 “난 잘 먹을 때 오빠 멋있다?”라며 기습 멘트를 투척했고 김승수는 더 전투적으로 먹으려 하는 등 적극적인 자세를 보여 최정원을 함박웃음 짓게 만들었다.

김승수는 최정원이 소원 내기에서 아깝게 졌다며 억울해하자 자신의 승리를 더욱 기뻐하는 한편 최정원의 모습이 귀엽다는 듯 다정하게 달래는 모습으로 설렘 지수를 높였다. 또 김승수는 동거 조건으로 ‘북극곰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자며 귀여운 거짓말을 했는데 최정원은 이에 깜빡 속아 마라톤을 걱정하는 등 순수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김승수는 어린아이같이 장난꾸러기 표정을 지으며 한껏 재미있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두 사람은 이전보다 더 거침없는 돌직구를 날리면서 ‘밀당’을 펼쳐 서로는 물론 시청자들까지 들었다 놨다 하는 핑크빛 기운을 뿜어내며 동거의 시작을 알려 다음 주에 펼쳐질 이들의 동거 생활에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어서 지난주 새 동거인으로 등장했던 한혜연, 피오, 진영의 화기애애한 일상이 그려졌다. 춤을 배우기 위해 연습실로 향하던 한혜연은 ‘베이비’ 피오와 진영을 “귀엽다”, “잘생겼다”라고 이야기하며 칭찬했고 두 ‘베이비’는 이에 보답하듯 한혜연을 한껏 행복하게 했다. 먼저 진영은 한혜연에게 춤을 가르쳐 주면서 끊임없는 칭찬으로 한혜연을 춤추게 만들었고 피오는 한혜연의 열정 가득한 모습에 장난 어린 칭찬을 건네는 등 특유의 살가운 매력으로 시청자까지 웃음 짓게 만들었다.

춤 레슨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세 동거인은 한혜연의 옷 방 정리에 나섰다. 앞서 정리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던 피오와 진영은 옷으로 빼곡한 옷 방을 보고 할 말을 잃었지만 이내 한혜연의 지휘 아래 야무지게 정리하는 등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서로 이끌어주는 ‘뀨브로’ 이경규와 성규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경규는 스케줄로 잠시 자리를 비운 성규로 인해 나 홀로 고기 먹방을 펼쳤는데 맛있게 먹는 와중에도 성규를 그리워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스케줄을 마치고 돌아온 성규와 함께 ‘규규 라면’ 만들기에 도전한 이경규는 성규를 위해 미역 라면과 토마토 라면, 두 가지 라면을 만들면서 친히 성규에게 레시피를 전수했다. 성규는 이경규의 미역 라면이 입맛에 딱 맞는 듯 정신없이 흡입하는 모습으로 이경규의 흐뭇한 웃음을 유발했다.

라면을 다 먹은 두 사람은 성규의 뮤지컬 연기에 도전했는데 성규는 노래를 어려워하는 이경규를 위해 시범을 보이고 음을 짚어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경규는 자신감을 얻은 듯 노래를 불렀고 성규는 그의 노래에 화음을 넣으면서 역대급 하모니를 만들어 훈훈함을 폭발시켰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김승수 최정원 진짜 절로 행복한 커플 그림♡", "두 분 너무 잘 어울려요~ 보는 내내 뿌듯“, “너무 재밌다 잘생긴 두 청년과 시원시원한 슈스스님 조합!!”, “큰 누나랑 베이비들 케미 진짜 좋아요”, “정말 잘어울리는 규브로당~~^^”, “뀨브로 화음 맞출 때 진짜 둘은 이제 통하는 것처럼 보였음! 레알 동거인 케미 굿!”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