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터뷰] <투깝스> 혜리, "MBC 드라마 첫 출연! 재미있는 작품 전해드릴 것"

주소복사|스크랩


MBC 새 월화특별기획 <투깝스> 포스터촬영 현장에서 혜리의 첫 번째 인터뷰가 진행됐다.


극중 사회부 기자 송지안 역할을 맡게 된 혜리는 "어떤 일에서도 굴복하지 않는 정의롭고 용감하고 씩씩한 인물이다."라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내 취재 아이템, 제보자 다 훔쳐가서 뉴스 꼭지 따니까 좋냐?"며 캐릭터의 대사를 살짝 맛보기로 선보인 혜리는 "누가 보면 되게 무서울 수도 있는 친구인데, 지안이도 다 이유가 있기 때문에 이런 싸움을 벌인다."고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혜리는 대본이 너무 재미있어서 <투깝스>를 선택했다고 밝히며 "찍으면서 모니터를 보면서도 정말 시청자 분들에게 재미있는 작품을 전해드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혜리가 꼽는 <투깝스>의 관전포인트는 바로 배우들 간의 케미. 혜리는 "조정석 선배님, 김선호 선배님과의 케미를 중점적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귀띔했다.



끝으로 혜리는 "드디어 MBC 드라마로 인사드리게 됐다. 너무 영광스럽고 감사드린다. <투깝스> 즐겁게 촬영 중이니까 여러분 모두 기대 많이 해주시고, 방송 날짜 기다려주시고,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남겼다.


한편, MBC 새 월화특별기획 <투깝스>는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과 뼛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 송지안(혜리)이 펼치는 판타지 수사 드라마로 오는 11월 27일(월) 첫 방송된다.




iMBC 김은별 | 영상 김은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