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이강인에 확인?"…'슛돌이' 코치 이정, 손흥민·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가수 이정이 이강인과 이천수를 둘러싼 루머에 분노했다.


15일 이정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이천수가 이강인에게 직접 확인한 이번 사태의 팩트'라고 적힌 캡처 한 장을 공유했다.

해당 사진에는 '이강인은 "당연히 아니다. 근데 협회도 인정해버렸는데 제가 더 이상 할 말은 없죠. 그래도 흥민이 형이랑 언쟁한 건 잘못한 게 맞으니 사과했다"고 했다고.'라는 글귀가 적혀있다. 이슈, 유머 등을 다루는 SNS 채널에서 만들어낸 것.

이와 관련 이정은 "요즘 세상은 정확한 사실 확인 전에 지금 나처럼 그랬으면 하는 마음인 건지 가십거리를 퍼다 나르기 바쁘다"며 "그래 계속 이렇게 가다간 XX 다 X된다. 계속해봐 어디. 이 세상에 나 말고 다른 누구도 믿지 마라. 잔챙이들 니들 다 거짓인 거 이미 알고 있어. XX들. 불편하면 다 언팔해. 헛소리 지껄일 생각 말고 다 찾아낸다. 안타깝다 정말"이라고 욕설이 섞인 글을 적어 심경을 토로했다.

이정은 과거 이강인이 어린 시절 출연했던 축구 예능 KBS '날아라 슛돌이'에 코치 자격으로 출연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이강인을 유난히 아꼈다.

한편 축구 대표팀은 내분으로 시끄러운 상황이다. 영국 더선은 손흥민이 요르단전을 앞둔 5일 일부 젊은 선수가 탁구를 치기 위해 저녁 식사를 빨리 마치고 자리를 뜬 것에 불만을 나타냈다고 보도했다. 이때 손흥민, 이강인은 육탄전을 벌였고 이 과정에서 손흥민의 손가락이 골절됐다고. 대한축구협회는 이례적으로 이를 빠르게 인정했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GQ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