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bj파이, 산사태로 생명 위협…충격적인 폭우 피해 [소셜iN]

bj파이와 전하가 산사태 피해를 입었다.


지난 9일 파이는 자신의 집에 들이닥친 모래더미와 부서진 잔해들을 촬영해 게시판에 게재했다. 그는 "집이 산사태로 무너지고 있다. 일단 인명피해는 없고 파덕이랑 파비(반려동물)은 무사하다. 계속 무너지고 있어서 대피 중"이라며 "이게 무슨 날벼락인지 모르겠다. 아직 차키를 못 찾아서 차도 못 가져왔다. 방송 장비랑 짐도 어떻게 해야 하나 정말 눈앞이 캄캄하고 눈물밖에 안 난다"고 호소했다.

파이와 절친한 bj전하 역시 "산사태 때문에 죽을뻔했다. (파이)누나 집에 내 강아지를 맡겼다. 새벽에 집에 와서 자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누나한테 전화가 왔다"며 "산사태가 났는데 제 강아지가 2층에 갇혀서 못 내려오고 있다고 해서 급하게 차 타고 갔다. 진짜 죽기 살기로 뛰어서 살았다. 뛰어 내려오자마자 2층은 바로 산사태로 뒤덮여가지고 조금만 늦었으면 진짜 죽을뻔했다"고 급박했던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아프리카TV,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인터넷 방송인으로 2021년 진용진이 기획한 '머니게임'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다. 게임 방송 혹은 일상, 소통 등을 주 콘텐츠로 삼는다.


iMBC 이호영 | 사진캡처 아프리카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