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SF9 영빈·재윤·주호, '아이돌라디오2'서 수줍 케미 대방출

'아이돌라디오 시즌2'에 SF9 영빈, 재윤, 주호가 출연했다.


어제(13일) 신곡 'Trauma'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성공적인 활동을 마무리한 SF9의 '영빈, 재윤, 주호'가 아이돌라디오를 찾았다.

이날 세 사람은 팬들조차 부러워하는 '관계성 부자 SF9'의 끈끈한 케미를 선보였는데, 이 모습을 본 팬들은 'SF9보다 SF9을 사랑하는 것에 실패했다'며 그들의 우정을 응원했다.

멤버의 시선으로 멤버에 대해 알아보는 'SF9의 시선' 코너로 세 사람이 서로에 대해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생각을 솔직히 털어놓았다.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 이야기한 TMI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주호는 '초딩과 어른 모먼트를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을, 재윤은 '종잡을 수 없는 반전매력'을, 리더 영빈은 '든든하지만 지켜주고 싶은 상반된 매력'을 재발견할 수 있는 훈훈한 시간이었다.

이어 남다른 비주얼과 눈빛으로 무대 위에서 멜로 드라마 한편을 뚝딱 만들어 내는 SF9 멤버들의 멜로력을 확인하기 위해, '아이돌라디오 인소 대사 퀴즈'가 펼쳐졌다. '주호'는 '첫사랑은 이루어질 수 없다는데 오늘 이루어지겠네'라는 명대사를 탄생시키며 멜로력 1위에 등극했으며, 스페셜 DJ 정세운은 '인소 작가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될 만큼 수많은 명대사를 만들어 내 싱어송라이돌의 면모를 자랑했다.

끈끈한 관계성과 입담으로 재미와 케미의 레전드를 탄생시킨 '아이돌라디오 시즌2-SF9'편은 오늘(14일)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