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단독] '맛있는 녀석들'→'마시는 녀석들' 론칭

코미디TV가 '맛있는 녀석들'에 이어 '마시는 녀석들'을 론칭한다.


6일 iMBC 취재 결과 코미디TV 예능국이 '맛있는 녀석들'에 이어 시리즈 개념의 새 예능프로그램 '마시는 녀석들(가제)' 제작에 돌입했다.

'마시는 녀석들'은 국내 안주 맛집을 탐방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이름난 미식+애주가들과 함께 술과 안주를 주로 다룰 예정이다.

코미디TV는 지난 2015년부터 '맛있는 녀석들'을 통해 수많은 맛집을 발굴하며 국내 '먹방'의 한 획을 그은 바 있다. 특히 이들은 개그맨 유민상부터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까지 이른바 '뚱4'로 불리는 이들을 MC로 전면에 내세워 끊임없는 과식으로 수많은 맛집을 격파해 큰 웃음을 줬다. 이러한 결과로 '맛있는 녀석들'은 2018년 ‘케이블방송대상’에서 예능 부문 대상까지 수상했다.

세계관도 형성했다. MBC '놀면 뭐하니', SBS '집사부일체' 등에 뚱4가 출연하며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가 하면 방송에 담지 못하는 오프더레코드 버전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해 큰 반향을 일으켰다. 또 스핀오프 시트콤 '만드는 녀석들' 방영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에 더해 '마시는 녀석들' 론칭까지 박차를 가한 것.

'마시는 녀석들'이 '맛있는 녀석들'의 명성을 이어받아 대중성을 얻을 수 있을지 두고 지켜볼 일이다.


iMBC 이호영 | 사진 코미디TV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