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성시경 "기준? 좋아하는 사람에 주고픈 음식 택할 것"(볼빨간 신선놀음)

'볼빨간 신선놀음' 가수 성시경이 심사 기준을 밝혔다.


14일 오후 MBC 새 예능프로그램 '볼빨간 신선놀음'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공개됐다. 행사에는 서장훈, 김종국, 성시경, 하하, 여운혁PD, 문건이PD가 참석했다.

'볼빨간 신선놀음'은 까탈스런 신선들(서장훈, 김종국, 성시경, 하하)의 미각을 만족시킬 '저세상 맛 레시피'를 찾는 프로그램으로, 누가 만들었는지, 어떤 조리과정을 거쳤는지에 대한 정보는 알지 못한 채 오직 '맛' 하나로만 평가하는 블라인드 요리 프로그램'이다.

이날 성시경이 심사 기준을 밝혔다. 그는 "'마스터 셰프 코리아'에 나간 것도 아니고, 자격증이 있는 것도 아니다. 요리 잘 하고 잘 먹으니 나오게 된 것 같다"며 "날마다 기준이 다른 것 같다. 그러나 그날의 기준은 변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다음 녹화 때는 '좋아하는 사람한테 먹여주고 싶은 음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성시경은 "도전자로 나오면 4도끼 자신있냐"는 질문에 "(4도끼는) 통일보다 먼 일인 것 같다. 제 기분 상태와 서장훈을 넘는 것은 어렵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매주 새로운 요리 주제로 진행되며, 오는 15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되는 1회에서는 '라면'을 주제로 다룬다.


iMBC 장수정 | 유튜브 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