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송일국 "올해가 청산리 대첩 100주년" 전사의 후예 특집에 걸맞는 김좌진 장군의 후손 등장 '선을 넘는 녀석들'

18일 방송된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에서는 김좌진 장군의 후손! 송일국이 '전사의 후예' 특집에 방문했다.


설민석은 송일국을 보며 "실제로 뵈니까 TV에서 볼 땐 꽃미남으로만 기억했는데 진짜 훤칠하시네요"라며 감탄했다.


김종민은 김좌진 장군의 사진을 보며 "진짜 많이 닮았어요!"라며 "눈매랑 얼굴 형이"라고 하며 김좌진 장군과 닮은 송일국을 보고 놀라기도 했다. 송일국은 "김좌진 장군님의 실제 키가 딱 저만 하셨다고"라며 185cm의 키까지 똑같다고 덧붙였다. 유병재가 삼둥이의 키에 대해서 묻자 송일국은 "평균보다는..."이라며 겸손하게 답하기도 했다.


송일국은 "사실 제가 이 자리에 나오게 된 건 올해가 청산리 대첩 100주년 되는 해"라며 방송나가는 시기와도 비슷하다고 덧붙였다. 청산리 대첩은 1920년에 10월 21일부터 26일까지 벌어진 대규모 독립 전쟁이다. 설민석은 "말씀하신 것처럼 일제가 조선을 넘볼 때 당당히 맞서 싸운 독립전쟁, 전사의 후예들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라고 전했다.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