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코로나19 양성 판정' 배우 안토니오 반데라스 "나이 60세 생일 홀로"

스페인 출신 할리우드 배우 안토니오 반데라스(Antonio Banderas)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안토니오 반데라스는 10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 질환으로 양성 판정을 받은 뒤 격리 (지침을) 따르면서 내 60번째 생일을 축하하게 됐다는 사실을 공개하고 싶다"고 적었다.

반데라스는 "나는 비교적 건강하고, 다만 평소보다 약간 더 피곤하다고 느끼며 가능한 한 빨리 회복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는 점을 덧붙이고 싶다"며 "나는 이 격리를, 읽고 쓰고 쉬고 내가 완전한 열정으로 도달한 나의 60번째 해에 의미를 부여하기 위한 계획을 계속 세우는 데 이용할 것이다. 모두에게 큰 포옹을"이라고 전했다.

안토니오 반데라스는 지난 1982년 영화 '정열의 미로'로 데뷔했다. 이후 '맘보킹', '뱀파이어와 인터뷰', '에비타', '마스크 오브 조로', '크레이지 인 알리바바' '스파이키드' 시리즈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활약했다.

최근에도 '페인 앤 글로리', '닥터 두리틀' 등에 주연으로 참여했으며, 올해 12월 개봉이 예정됐던 블록버스터 '언차티드'에도 톰 홀랜드, 마크 월버그 등과 함께 출연이 확정된 상태였다.


iMBC 이호영 | 사진 인스타그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