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움짤] ‘주간아이돌’ NCT 127 도영, 'Punch Kick it' 상대로 은혁 지목... 은혁 “미안하다”

3일(수)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된 '주간아이돌'에는 NCT 127이 출연했다. 이날 'Punch Kick It' 코너에서 한마디 하고 싶은 상대로 MC 은혁을 지목해 모두를 놀라게 한 도영은 “저희가 콘서트를 할 생각이었잖아요. 형이 연출가님으로. 근데 콘서트 언제 하지?”라고 하는데 이어 “신동형은 고기를 사 주셨어. 은혁이형은 거의 한 달을 같이 했는데 고기는커녕...”이라고 말해 은혁을 당황케 했다. 이에 은혁은 “그 고기 먹을 때 나 안 불렀더라?”라고 반박했으나 (은혁을) 부른 것으로 기억한다는 쟈니의 증언에 “아 맞다! 미안하다. 그때 갔어야 했는데”라고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도영 : 은혁 너 나와
은혁 : 혁재둥절


어머어머 이게 무슨 일이야


끄-응


저희 8인과는 무관한 일입니다


1라운드


그래서 콘서트 언제해?


도영의 선방


그리고 바로 기권(?)


날 안 불렀잖아!


분노의 펀치펀치


2라운드. 신동형은 고기 사줌!!!


OTL


나 왜 안 불렀어?


불렀는데?!!!!!!!

분노의(?) 토끼 VS 아 미안미안
훈훈한 포옹으로 마무리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우리 또잉이 예능도 잘해”, “은혁 성격 좋아서 다 받아줌ㅋㅋㅋㅋㅋㅋ”, “분노의 주먹질 ㅋㅋ귀여워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 주간 가장 핫한 아이돌이 출연해 개인기와 재능으로 숨어있던 매력을 선보이는 '주간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M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