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BTS 제이홉, '주눅들지말고 자신을 보여주라'고 조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선배 방탄소년단의 조언을 받았다고 전했다.


18일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미니앨범 '꿈의 장: ETERNITY'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방송인 조충현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리더 수빈은 "방시혁PD님께서 지금까지 주어진 콘텐츠를 잘 소화했다고, 역량 덕분이었다고 극찬해주셨다. 이번 앨범에서는 멤버 개인의 매력을 뚜렷하게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하셨다"고 말했다.

이어 "방탄소년단 선배님들은 항상 응원하고 지켜봐주신다. 이번 앨범에서는 제이홉 선배님께서 '어떤 상황에서도 주눅들지말고 자신을 다 보여줘라'라고 말해주셨다"고 덧붙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미니앨범 '꿈의 장: ETERNITY'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 정규 1집 '꿈의 장: MAGIC'에 이어 소년들이 성장하며 겪는 경험들을 이야기로 풀어냈다. 현실의 벽에 부딪히고, 친구들과 갈등을 경험하기도 하지만 서로가 함께했던 시간만큼은 영원하기를 바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은 트렌디한 팝 장르의 곡으로, 친구들과 함께한 마법 같은 순간이 끝난 뒤 마주한 현실을 '세계가 불타버린 밤'으로 표현해 소년들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전한다. 유니크한 사운드가 거칠면서도 여린 느낌의 상반된 매력을 선사한다.



iMBC 차혜미 | 사진 서보형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