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편스토랑' 이유리, 아이스크림에 참기름을?! 의식의 흐름 레시피 개발

이유리가 44차원(?) 레시피를 공개한다.


21일 방송되는 KBS2 '편스토랑'에서는 여섯 번째 메뉴 대결 주제가 공개된다. 새로운 주제로 5인의 편셰프가 어떤 메뉴 개발에 돌입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44차원' 이유리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장하듯 멘보샤를 대량으로 만들고, 마른 오징어로 찌개를 끓이는 등 신박한 레시피를 쏟아낸 이유리의 일상이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는데.

이날 이유리는 주방에서 와플 기계를 꺼냈다. 꿀 호떡, 기장 떡 등을 와플 기계에 넣었더니 마치 그릇처럼 구워졌다고. 이유리는 여기에 아이스크림와 샐러드 등을 올려서 특별한 비주얼의 메뉴를 완성했다.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44차원 이유리답게 히비스커스 가루, 새싹보리 가루 등 특별한 가루들을 뿌리기 시작한 것.

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과 청국장 가루 등 누구도 쉽게 생각할 수 없는 맛 조합을 선보이며 '편스토랑' 멤버들을 기함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아이스크림에 참기름을 뿌리자 이연복 셰프는 “아무리 그래도..”라며 탄식하기까지 했다고.

모두 처음에는 반신반의했지만, VCR 속 이유리의 반응을 보고 점차 호기심을 보였다고 한다. 아이스크림과 청국장, 아이스크림과 참기름의 예상외의 조합이 맛있었던 것. 이를 보던 이정현도 "의외로 맛있을 것 같다"며 궁금해 했다. 자신만의 신박한 조합으로 꿀조합을 찾아내는 이유리의 44차원 레시피는 또 어떤 것들이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자신만의 신박한 조합으로 꿀조합을 찾아내는 이유리의 44차원 레시피는 오는 21일 밤 9시 45분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