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섹션TV 연예통신' 대세 배우들의 만남, 김남길X하정우! 김남길은 "요술공주 밍키 스타일" ?!

9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만남! 하정우와 김남길과의 인터뷰 현장을 공개했다.


김남길과 하정우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클로젯’은 2020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하정우는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가 딸 아이가 실종된 아버지를 연기했다고 밝히며 “과연 어떨까? 실제 딸이 실종이 되면...”이라며 “얼만큼 힘들고 얼만큼 고통스러울지 많이 생각했다”고 전했다. 영화의 기획 단계부터 참여한 하정우는 “시간이 많이 남아서요”라고 장난스럽게 대답하며 영화사로 출근해 많은 대화를 하며 준비한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하정우가 김남길과의 케미 점수를 “97~98점”이라고 대답하자 김남길은 함박 웃음을 짓기도 했다. “현장이 되게 즐거웠어요”라고 대답한 김남길에 대해 하정우는 “쉬지 않고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기운을 주는 사람”이라고 하며 ‘요술공주 밍키 스타일’(?)이라고 붙여 주는 모습을 통해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05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