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마리텔V2’ 모범생 도티, 케이팝 스타 스모키 메이크업 도전…”간지러워 깔깔깔” 공포영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크리에이터 도티가 스모키 메이크업에 도전, 참을 수 없는 간지러움에 박장대소했다.

2일 방송된 MBC ‘마리텔V2’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의 도움으로 ‘케이팝 스타’ 스타일로 변신을 시도하는 도티의 모습이 공개됐다. 평소 한결 같은 모범생 스타일의 도티였지만, 이날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에 힙한 의상까지 걸치고 완벽 변신을 시도했다.

그러나 모니터를 가리고 메이크업을 하는 중, “리리영 님 아이섀도 땡처리 하시나 보다”, “석탄”이라는 댓글이 쇄도했고 도티는 불안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던 도티는 아이라인을 그리던 줄 간지러움을 참지 못하고 시커멓게 된 눈으로 “깔깔깔” 웃어 공포영화를 연상시켰다.

하지만 막상 완성된 도티의 비주얼은 중간 과정과 달리 힙한 매력을 제대로 살려, 모두를 만족시켰다. 도티 본인도 “어? 괜찮은데?”라며 변신에 감탄했다.

네티즌들은 “도티가 저럴 수도 있구나”, “중간 과정엔 좀 무서웠는데 완성본은 괜찮다”, “도티 피부가 기대 이상입니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마리텔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