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섹션TV 연예통신' 권혁수, 구도쉘리 조작 방송 논란? 한 달동안 이어지는 진실 공방

7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권혁수와 유투버 구도쉘리와의 조작 방송 논란에 대해 방송했다.


의도적인 상의 탈의가 있었는지를 두고 사전협의가 있었다는 구도쉘리와 일방적인 주장이라는 권혁수가 대립하고 있다.


구도쉘리는 호주 시드니에 거주하고 있으며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사랑 받으며 30만 구독자를 가진 크리에이터이다. 그의 브라톱 패션은 트레이드 마크가 되었는데 이를 패러디 하는 수많은 영상들이 등장하기도 했다. 그 중에서도 권혁수의 패러디 영상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패러디 이후 서로 합동 방송을 진행하며 가까워진 두 사람은 지난 9월 30일 한국에서 라이브 방송까지 진행하게 된다. 방송 도중 갑자기 땀이 난다며 상의 탈의를 한 구도쉘리를 향해 공공장소에서 부적절한 의상으로 논란이 제기되었다. 해당 상의 탈의 논란과 관련해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입장을 보이며 첨예한 대립이 지속되고 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05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