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섹션TV 연예통신' 간미연♥황바울 3년 연애 끝에 11월 결혼! "사랑이 제 삶이 되었다"

19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간미연과 11월 깜짝 결혼을 발표한 황바울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황바울은 “사실 누나를 좋아하는 마음이 있었는데...주변에서 도와주시다보니까 내가 조금 더 다가가야겠다”라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황바울은 “이렇게 얘기하니까 되게 쑥스럽네요”라고 전하며 간미연이 본 자신에 첫인상에 대해서 “아기 같았대요”라며 연하이기 때문에 누나라는 호칭 때문에 어리게 본 것 같다고 전했다. 황바울은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 우리 만날래?’라고 고백했다고 전하며 ‘여봉’, ‘애봉’으로 서로를 부른다며 애칭까지 공개했다.


황바울은 간미연의 애교스러운 모습에 대해 예쁘고 귀엽다고 하며 3년 연애를 끝내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 “2년 반 정도 지나니까 여자친구가 저를 더 깊이 사랑한다는 걸 알게 됐어요. 그게 제 삶이 되어버린 것 같아요”라며 집안에서도 결혼을 적극적으로 찬성했다고 밝혔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35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