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섹션TV 연예통신' 열애 공개 3개월 만에 깜짝 결혼 발표! 김민준 "주목받는 것 미안해"

19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배우 김민준의 10월 결혼 소식에 대해 방송했다.


지난 6월 지드래곤의 누나인 권 씨와의 연애 사실을 공개한 김민준은 다가오는 10월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열애 공개 당시 결혼에 대해서 ‘결혼 언급은 아직 이른 단계’라고 밝혔던 두 사람은 3개월 만에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이에 대해 김민준은 한 매체를 통해 “매체에서 예비신부의 회사로 연락을 하거나 직접 찾아가는 경우가 있어 업무에 방해가 될 정도다. 동생도 연예인인데 연기자라는 직업을 가진 남편을 만나게 돼 주목받는 것에 대한 미안한 마음이 크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가족과 아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최대한 경건하게 치를 것이라고 밝혔다. 결혼식 축사는 평소 존경하는 배우 박중훈이 맡는다고 전하며 “예비신부와 함께 (박중훈을) 만나 인사를 드리고 많은 대화를 나눴다”고 직접 만나 부탁드렸다고 밝혔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35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