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新 공감 프로젝트 ‘같이펀딩’, 시청 포인트 3 #유준상 #태극기 #공감 수다

유쾌한 웃음부터 가치까지 다채롭게 담아낼 블록버스터 예능 ‘같이펀딩’이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오늘(18일) 첫 방송되는 MBC '같이펀딩'(연출 김태호 현정완)은 시청자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국내 최초 펀딩 예능. 혼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할 ‘같이펀딩’. 오늘(18일) 첫선을 보이는 ‘같이펀딩’ 첫 방송 시청 포인트3를 짚어본다.

진짜 관심사부터 25년 차 배우 유준상의 숨은 매력까지!

‘같이펀딩’은 출연자들이 평소 고민했던 진정성 있는 아이디어를 담는다. 때문에 ‘같이펀딩’에는 시청자들과 함께 아이디어를 실현하고자 나선 주인공들의 진심과 리얼한 스토리가 담긴다.

‘같이펀딩’ 첫 방송에서 유준상은 살아온 삶을 돌아보고 준비한 아주 특별한 국기함 프로젝트를 공개한다. 왜 태극기함을 선택했는지에 대한 이유와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과정 등을 통해 데뷔 25년 차 배우 유준상의 숨은 매력과 진심이 드러날 예정. MC 유희열도 놀라고, 유인나도 감동하게 만든 유준상의 국기함 프로젝트. 과연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장르 불문! 일요 예능 블록버스터! 재조명되는 진관사 태극기 스토리!

‘같이펀딩’ MC 유희열은 최근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같이펀딩’은 블록버스터 대작”이라고 말했다. 그의 이야기처럼 ‘같이펀딩’은 프로젝트 아이디어가 무엇이냐에 따라 때로는 교육적이고 때로는 캐주얼하고 유쾌한 재미까지 장르 불문 다양한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웃음과 재미 그리고 감동까지 선사할 일요 단짠 블록버스터 예능이 시작되는 것이다.

‘같이펀딩’ 첫 방송은 유준상이 역사 강사 설민석과 함께 태극기의 역사를 돌아보고 우리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아까워하지 않은 영웅의 흔적을 찾아가 보는 등 우리가 잊고 있던 태극기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보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재미와 의미를 고루 갖춘 유익한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메시지만 있나? 재미도 대유잼! 공감 수다의 매력!

‘같이펀딩’ MC 유희열과 출연진은 한자리에 모여 개별 프로젝트 준비 과정을 함께 시청하고 이를 바탕으로 공감 수다를 펼친다. 첫 방송에는 유희열을 비롯해 유준상, 유인나, 노홍철, 그리고 장도연이 함께 국기함 프로젝트 준비 과정을 지켜본다.

모든 과정을 아우르는 스튜디오 토크와 출연진 사이의 케미 역시 ‘같이펀딩’ 첫 회 시청 포인트다. 한자리에 모여 생각을 나누고 공감할 때 나오는 자연스러운 대화와 오디오 빌 틈 없이 이어진 유희열, 유준상, 유인나, 노홍철, 장도연의 쿵짝 수다 케미가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웃게 할 전망이다.

한편 '같이펀딩'은 오늘(18일) 6시 30분에 첫 선을 보이며, 첫 방송 진행 중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에서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펀딩 시스템이 오픈될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