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이수근 공식입장 "차태현과 같이 골프, 내기에 참여하지 않아" 추측성 댓글 삼가해 달라

방송인 이수근이 '내기 골프' 관련하여 일체의 금전 거래 등 법적으로나 사회적으로 문제 될 행동을 전혀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차태현과 김준호는 KBS 뉴스를 통해 2016년 7월 정준영이 포함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수십 장의 5만원 권 사진을 올리며 내기 골프로 딴 돈을 자랑했던 사실이 밝혀지며 이슈가 되었고, 이 보도로 인해 차태현은 출연중인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 바 있다.

그런데 경찰에 따르면 당시 골프에 참여했던 인원은 차태현·김준호를 포함해 총 4명이며 이 가운데 이수근도 포함돼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고 이와 관련해 이수근의 소속사 SM C&C에서는 공식 입장을 통해 이수근의 결백을 밝혀왔다.

오늘 낮 있었던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이수근의 소속사는 전화 연결을 통해 "당시 이수근이 나눴던 카카오톡 대화 역시 확인해 봤지만 약속 장소와 시간을 이야기하는 것 외에 내기 골프를 한 정황은 없었다. 원래 같이 골프치기로 했던 멤버가 빠져 초대를 받아 합류했었고 1, 2번 정도 같이 골프를 쳤다. 이수근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골프를 잘 치지 못해 내기에서는 빠졌고 더욱이 방송 복귀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이어서 내기 골프를 할 만한 상황은 아니었다"라며 이수근의 내기 골프 참여 여부와 단톡방에서의 대화 내용에 대해 답변하였다.

아래는 소속사의 공식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방송인 이수근의 소속사 SM C&C 입니다.
확인 결과 이수근은 라운딩 당시, 일체의 금전 거래 등 법적으로나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만한 행동은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지인의 초대를 받아 라운딩에 참석했을 뿐입니다.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추측성 기사와 댓글은 삼가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BC 김재연 | 사진 이미화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